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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레나

알비온 아레나 원 스톱 가이드.

▶ 아레나는 하루에 3번, 승자에게 보상을 줍니다.[지혜의 서적 및 기타]

상대방을 죽이는 것 보다, 거점을 여러번 점령하는게 중요합니다.

▶ 어느 역활로 플레이를 신청했느냐에 따라, 보상이 다릅니다. [예: 딜러, 힐러]

지혜의 서적[경험치 도시락 = 학습포인트 = 명성 포인트]를 보상으로 받습니다.

▶ 아레나 신청후, 대기열에 들어가고, 아레나 매치 창이 뜨면, 준비를 눌러줍니다.

아레나 매치에서 준비를 눌러주면, 다른 플레이를 하면, 준비가 해제되니, 확인하세요.

아레나에선, 탱커가 영향력이 있고, 힐러가 보상이 두둑합니다.

▶ 리그오브레전드 처럼, TAB 키로, 상대의 장비를 볼수 있습니다.

아레나는 포커스 파이어 시스템을 잘 이용하면 좋아요.[여러 적에게 피해시, 대미지 감소]

파티해서 아레나 입장은 - 대도시 아레나 앞에서 , 같이 입장할수 있습니다.

솔플 아레나 신청은 - 어디서나 가능합니다.

아레나 인장 - 아레나 마스터에게 아레나 특정 보상 구매 가능

아레나 신청하는 방법 및 보상관련 참고용- 아측 하단에, 회원가입이 아레나 신청 버튼이고, 그 바로 위가, 자신의 역활[직업]을 정하는 것입니다.  전사,힐러가 보일겁니다. 좌측이 지금 활성된 것이고, 우측 힐러는 활성이 안된 것 입니다.  보상 부분을 보면, 힐러가 보상이 더 많죠.
아레나 대기시, 매치창이 뜨면, 준비를 눌러줍니다. 다른 행동을 하면, 준비가 해제되니, 준비를 다시 클릭해줘야 됩니다.
아레나 참여시, 아레나 인장

이것은 빠르게 진행되는 5v5 기술, 속임수, 시너지 및 무차별 대결 전투 인 알비온 아레나의 기본 가이드입니다. Arena는 Arena Master와 대화하기 만하면 모든 주요 도시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최대 5 명의 플레이어 그룹 (일반적으로 "사전 제작"이라고 함)으로 참가하거나 개별적으로 참여하여 자랑 할 권리를 위해 싸우거나 기술을 연마하거나 단순히 아레나 토큰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아레나에서 가장 많이 찾는 통화입니다. 아레나 마스터에서 망토와 현수막에서 탈것을위한 다양한 스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미적으로 만족스러운 화장대 선물 옵션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잠깐  아레나에 뭘 가져 가야하나요?  실제로 대답은 거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T6.1 장비 또는 이와 동등한 장비 세트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Albion Arena는 노란색 오픈 월드 지역에 해당하는 전리품이 아닌 PVP 환경이므로 쓰러져도 장비를 잃지 않습니다. 더 낮은 등급의 아이템을 착용 할 수는 있지만 무시 무시한 아레나 트롤은 그렇게하면 관용으로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낮은 입장 요건은 모든 사람이 아레나를 즐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 더 나은 장비가 이점을 추가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장비 레벨 제한은 제자리에 있습니다 (800 IP, 그 이상의 모든 아이템 파워에 대해 80 % 축소). 처음에 생각했던 것보다 균형이 잘 잡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균 또는 평균 이상의 기술 수준과 좋은 의사 소통을 갖춘 팀은 일반적으로 다른 팀에 비해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으므로 함께 연습하고 VOIP (예 : Discord)에서 채널을 형성하여 역할과 과제를 논의하여 자신에게 줄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

아레나가 시작되면 두 팀이 별도의 캠프에서 스폰됩니다. 이 캠프는 경기가 진행됨에 따라 팀이 회복하고 부활하는 기지로 사용됩니다. 각 팀은 150 점으로 시작하며, 목표는 상대 팀을 제거하고 룬스톤을 점령하여 상대 팀의 점수를 0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어느 팀의 점수가 0이되면 경기가 종료되고 남은 점수가있는 팀이 승리합니다. 

룬스톤은지도의 북서쪽 상단과 북동쪽 모서리에 있으며, 마지막 룬스톤은 역 삼각형 배열로지도 중앙에 있으며, GvG 전투의 사막지도와는 다릅니다. 룬스톤은 팀이 캠프를 떠난 후 60 초 후에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팀은 함께 작업을 시작하여 초기 계획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룬스톤은 적어도 한 명의 팀원이 룬스톤을 둘러싼 링에 들어올 때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링의 색상이 파란색으로 변경되어 포인트를 제어 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단, 상대가 링에 들어가면 점령 진행이 중지됩니다. 상대와 싸우고 룬스톤을 다시 장악하면 점령 과정이 계속됩니다. 팀이 룬스톤을 제어하지 못할 경우 반지의 색상이 주황색으로 변경되어이를 나타냅니다. 룬스톤을 점령하면 파괴됩니다. 3 개의 룬스톤이 모두 파괴되면 자동으로 재구성되고 잠시 후 다시 캡처 할 수있게되며, 복구를 위해 캠프로 돌아갈 수있는 짧은 시간이 주어집니다.

아레나의 핵심은 룬스톤 소유권과 팀원에게 올바른 역할과 작업을 할당하는 복잡한 조합입니다. 종종 선택한 팀으로 끝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룹 구성에 대한 통찰력을 얻기 위해 아레나에서 채울 수있는 기본 역할을 살펴 보겠습니다. 팀이 이상적인 구성을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타이트한 플레이와 기술 수준이 결정적 일 수 있습니다.

전차 :  체력과 피해 감소가 높은 최전선 대원으로, 거의 전적으로 기절로 상대 팀의 유동성을 깨고 최대한 방해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쿼터 스태프, 해머 또는 메이스로 무장하지만 비전 빌드도 볼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주로 무거운 갑옷을 입고 있지만 일부 가죽 또는 천 조각이 팀에 제공 할 수있는 추가 능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탱크의 데미지 출력은 높지 않지만 그 역할은 팀에게 매우 중요하며 잘 플레이하면 전투에서 차이가 될 수 있습니다.

Bruiser :  근접 병과는 종종 도끼 그룹, 갈 라틴 쌍 또는 클라 렌트 블레이드의 무기로 무장 한 투기장에 나타납니다. 이 무기는 모두 폭발 피해 범위와 함께 사용하여 몇 초 만에 팀을 찢을 수있는 폭발 범위 피해 폭발을 제공합니다. 이 무기 중 하나를 뭉쳐서 아래로 향하는 것은 잘못된 결정으로 판명 될 수 있으므로 상황 인식은 큰 자산입니다. 이 역할의 플레이어는 능력에 관해서 책에있는 모든 더러운 속임수를 사용하기를 기대합니다.

단일 대상 버스트 DPS :  이 역할을 수행하려는 플레이어는 종종 한 손 화재 스태프, 석궁 그룹의 무기 또는 한 손 창으로 무장합니다. 단검 쌍도이 역할에 뛰어 들었습니다. 주로 노매드 판초 (Nomad Poncho)와 같은 스 트리머의 작업 덕분입니다. 주로 노매드 판초 (Nomad Poncho)와 같은 스 트리머의 작업 덕분에 오프 메타 선택이 숙련 된 플레이어의 손에서 놀라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무기는 엄청난 양의 단일 표적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Bruiser와 결합하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는 더 가벼운 장갑을 낀 경향이 있고 매력적인 표적이 될 수 있으므로 최대 효율을 보장하기 위해 대상 전환에 대한 호출자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그러나 치료사가 당신을 뒷받침하지 않고 교전한다면, 직선 싸움은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주의하십시오.

구역 통제 :  이곳은 서리와 산불 지팡이를 휘두르는 사람들이 뛰어난 곳입니다. AOE 주문을 사용하여 영향을 덜받는 영역으로 사람들을 연결하는 능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역할은 잘 수행하면 훌륭하지만 잘못 수행하면 끔찍합니다.이 역할에서 위치를 벗어난 경우 즉시 격리되고 표적화됩니다. 여기서도 상황 인식이 핵심이며, 방어적인 주문 사용은이 역할에 대한 공격적인 사용만큼 중요합니다. 어떤 주문이 ​​사용되었는지 추적하면 쿨 다운 기간 동안 더 세게 밀 수 있습니다.

힐러 :  신성 또는 자연-각각은 영리한 상대가 이용할 수있는 강점과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 인공물 Rampant Staff는 현재 매우 강력한 무기이며 초기 불확실한 기간 이후 플레이어는 5v5 콘텐츠를위한 선택 무기로 받아 들였습니다. 이 역할은 다른 어떤 것보다 영리한 플레이와 끊임없는 움직임이 필요합니다. 치유자는 전투 중에 원치 않는 많은 관심을 받게되므로 보호되어야합니다. 일부 팀은 대결하기가 어려울 수있는 이중 치유 장치를 사용합니다. 이 팀을이기려면 힐러 중 한 명을 무력화하면서 사격을 집중해야합니다. 이것은 종종 쉬운 일과는 거리가 멀지 만 연습은 항상 가치있는 것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이제 팀 역할의 기본 사항을 다루었으므로 미리 만들어지지 않은 팀에 대한 전략을 고려해 보겠습니다. 그룹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본 전략은 1v1 전투에 가장 적합한 사람 (종종 Bruiser 또는 단일 대상 DPS 빌드)이 중앙에서 팀에 다시 합류하기 전에 가장 가까운 최상위 룬스톤을 점령하는 책임을 맡는 4/1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 적 팀의 숫자를 세는 것은 각 Tunestone을 캡처하도록 할당 한 플레이어 수를 나타 내기 때문에 전투 중에 매우 중요합니다. 하단에 4 개가 표시되지 않으면 신속하게 대응하고 룬스톤을 점령하기 위해 보낸 혼자있는 팀원을 도와야합니다.

아레나에 대한 기본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올바른 그룹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있는 보람있는 경험입니다. 결론적으로, 신속한 대응 실패와 많은 조기 사망은 비극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아레나는 용서하는 성격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Caerleon의 홀 주변에 울려 퍼지는 발라드와 나쁜 비트의 이야기는 서사시적인 컴백과 싱글- 포인트가 이깁니다. 이것이 바로 알비온 아레나의 영광입니다. 당신은 내부에서 펼쳐지는 전설의 일부가 될 것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