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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동자

■ 게임 가이드 2020. 8. 27. 07:53 Posted by Albion on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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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동자

노동자를 고용하여 자원을 모으고 부를 늘리십시오.

- 노동자 고용은, 집건물 안에서, 관리탭에서 고용하고,

- 노동자를 클릭시, 일지탭에서, 일지를 구매하거나[ 시장에서 일지를 구매]하고, 

- 그 일지의 내용대로, 수행하면  그 일지의 명성을 다 채우면

- 노동자에게 일을 시킬수 있습니다.

- 노동자는 시간 경과후, 빈일지, 결과물을 가져옵니다.

- 개인섬에 집에서, 노동자를 클릭하고, 경험치가 쌓인 일지를 가방에서, 찾아서 노동자에게 드레그 하면 됩니다.

- 시장에선 빈일지, 채원진일지 둘다 거래됨

노동자 행복도-침대: 1개당 1명의 노동자의 행복도 증가 1T당 +50 행복도 증가, 2T=100

노동자 행복도-테이블 : 1개당 4명의 행복도 증가  1T당 +50 행복도 증가, 2T=100

노동자 행복도-트로피 : 1개당 3명의 행복도 증가, 같은 등급 트로피 중복 안됨, 다른 등급 트로피 중복 됨.

 

Albion Online의 노동자들은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그들이 제공하는 자원은 설정 비용에 비해 충분하지 않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스스로 지불하는 것 이상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첫 번째 노동자 집 (또는 길드 홀-마지막 FAQ 참조)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신의 섬 네트워크를 계획하는 데 충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누구나 다량 생산의 글로벌 비즈니스 제국에 정제하거나 판매하기위한 몇 가지 추가 재료에서 직원의 요구 사항과 기대치가 다릅니다. 요령은 처음부터 필요에 맞게 올바르게 구축하고 항상 장기적인 목표를 명확히하는 것입니다.

레벨 4 섬

이 가이드에서는 6 개의 일반 공간, 2 개의 작은 공간 및 3 개의 농장 구획이있는 레벨 4 개인 섬으로 작업 할 것입니다. 이 수준의 섬에 대한 초기 설정 및 구매 비용은 현재 경제에서 약 350,000 실버입니다. 장기적으로 노동자 유형별로 집을 원한다면 11 개의 주거 공간이있는 레벨 6 섬이 필요하지만 기다릴 수 있습니다.

레벨 2 또는 3 섬에서 훌륭하지만 겸손한 작업자 작전을 수행하는 것이 전적으로 가능하므로 미루지 마십시오. 빨리 시작할수록 작업이 쉬워집니다. 하지만 직원들은 집집으로 이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초기 배치가 중요하며 이미 훈련 된 직원을 강제로 삭제하지 않도록 장기 계획의 기반을 형성해야합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면 중앙 구획에 작은 Tier 2 건물이 있으며 작업하는 동안 건물 장비를 보관할 상자가 몇 개 있습니다. 우리는이 가이드에서 사용하지 않을 2 개의 작은 구획, 3 개의 농장 구획,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노동자들이 살고 일할 집을 지을 수있는 5 개의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T5 집 짓기

건설하려는 각 T5 주택에 대해 다음 공급품이 필요합니다.

  • 450 T1 로그
  • 45 T1 돌
  • 180 T2 석회암 블록
  • 180 T3 사암 블록
  • 180 T4 석회화 블록
  • 180 T5 화강암 블록
  • 제너럴리스트 트로피 저널 3 개, T2 (필요한 경우 구입)
  • 제너럴리스트 트로피, T2-5 1 개 (필요한 경우 구매)
  • T5 침대 3 개 (공구 제작자에서 제작하거나 구매)
  • T5 테이블 1 개 (공구 제작자에서 제작하거나 구매)
  • 100 실버

더 낮은 계층의 집에서 시작할 수 있지만 몇 가지 이유로 이것을 피해야합니다.

  • Tier 5 하우스에서는 3 명의 노동자를 고용 할 수 있으며, 이는 하우스 당 고용 할 수있는 최대 수입니다 (Tier 4 이하에서는 하우스 당 1-2 명만 허용).
  • Tier 5 하우스에는 이미 최대 하우스 공간이 있으므로 초기 설정 후에 배치를 수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즉시 Tier 5로 집을 지을 경우 더 낮은 층의 가구와 트로피에 대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노동자는 자신이 살고있는 집의 층에 묶여 있지는 않지만, 집에서 올바른 층 항목을 제공하지 못해 행복을 유지하는 데 방해가되는 경우 그들의 행복 수준이 영향을받습니다. 이로 인해 반환 된 자재의 수준이 낮아져 전반적인 효율성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Tier 5 집을 짓고 3 개의 침대, 테이블 및 트로피를 제공합니다.

노동자의 유형

이것은 우리 노동자들에게 이상적인 시작입니다. 누가 이런 부동산에 살고 싶지 않습니까? 이제 우리는 결정해야합니다. 어떤 유형의 일꾼을 선택해야합니까? 어느 쪽을 선택하든, 집이 지원할 수있는 특정 유형의 최대 작업자 수 (모든 농작물, 모든 팅커 등)로이 집을 채우고 싶을 것입니다.

우리를 위해 일하기 위해 고용 할 수있는 다양한 유형의 일꾼을 살펴 보겠습니다. : 노동자는 3 종류로 분류 수집, 용병, 그리고 크래프팅.

                         일지를 채우는                         노동자 유형 활동 그들이 제공하는 것

일꾼 모으기 :

럼 버잭                             채집 목재 목재

                            스톤 커터 채집 스톤 스톤

광부                              수집 광석 광석

농작물                                   수집 섬유 섬유

Gamekeeper                           Gathering 숨기기 숨기기

어부                              잡기 물고기 물고기

용병 일꾼 :

용병                               킬링 몹 실버

노동자 제작 :

                             Warrior 's Forge Metal Bars에서 대장장이 제작

                                  사냥꾼의 오두막 가죽에서 플레처 제작

                                    마법사의 탑 옷감에서 주 입자 제작

                                      Toolmaker Planks에서 Tinker Crafting

다음을 고려하세요:

  • 모든 노동자는 Generalist Journals (집을 지을 때 채웠 으면하는 세 가지)를받습니다.
  • 각 모임 및 용병 일꾼은 자신 만의 특별한 트로피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다시 한 번 계층에 있으며 더 많은 행복을 더합니다. 일꾼에게 직업에 대한 트로피 일지를 제공하면 자원 대신 트로피를 가져옵니다. (우리는 곧 행복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첫 노동자 고용

이 예에서는 캐릭터가 스키너이므로이 집에있는 3 명의 작업자가 게임 키퍼 인 것이 합리적입니다. 정문 근처의 하우스 보드를 빠르게 방문하면 적은 비용으로 세 명의 Gamekeeper를 한 번에 한 명씩 고용 할 수 있습니다. 가죽 아이템 제작에 관심이 있다면 제작 노동자를 고용하여 다음 집을 지을 게임 키퍼와 협력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Merlyn 업데이트로 왕실 도시 (및 그에 연결된 섬)는 특정 아이템 유형에 대한 정제 및 제작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이러한 보너스를 염두에두고 올바른 작업자를 올바른 위치에 배치하여 추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꾼을 확보 한 후에는 정착하는 데 30 분이 필요합니다.이 시간 동안 티어 2 직업 일지를 구입하고 시간을 채울 무언가가 필요한 경우 신속하게 채울 수 있습니다. 30 분 후 돌아가서 노동자들과 이야기하고 그들 각각에게 일반직 또는 직업 별 일지를 제공합니다. 이 두 가지 중 하나는 2 단계 직원이 22 시간 후에 돌아 오면 3 단계로 올립니다.

노동자의 행복

노동자의 행복 은 집에있는 모든 노동자의 양과 계층에 맞는 충분한 침대, 테이블 및 트로피를 갖는 데 기반합니다.
침대 : 1개당 1명의 노동자의 행복도 증가 1T당 +50 행복도 증가, 2T=100

테이블 : 1개당 4명의 행복도 증가  1T당 +50 행복도 증가, 2T=100

트로피 : 1개당 3명의 행복도 증가, 같은 등급 트로피 중복 안됨, 다른 등급 트로피 중복 됨.
우선, 행복은 즉각적인 것이 아닙니다. 현재 환경에서 가능한 최고 수준의 행복에 도달하는  10 시간 이 걸리므로 첫 번째 저널에서 3 단계로 즉시 상승하려면 10 시간을 기다리십시오. 각자가 완전한 행복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

행복 수준을 가능한 한 높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 가지 방법으로이를 수행합니다.

  • 항상 3 명의 노동자당 집에있는 각 계층의 제너럴리스트 트로피 1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집에서는 쌓이지 않기 때문에 각 계층을 두 개 이상 갖는 것은 무의미하지만 길드 홀에서는 3 명의 작업 자당 각 계층의 트로피 1 개가 필요합니다 .
  • 채집가와 용병을위한 직업 별 트로피를 사용하고 여유가 있다면 상어 트로피와 탐험가의 망원경을 사용하여 행복을 더하십시오. 가능한 한 세 명의 작업자 (일반주의 트로피에 추가)마다 직업 트로피의 각 단계 중 하나를 가져야합니다.
  • 각 집이나 홀에는 항상 작업 자당 침대 1 개와 작업자 4 명당 테이블 1 개가 필요합니다. 이 숫자 아래로 가지 말고 집을 다음 층으로 업그레이드 할 때 가능한 한 빨리 새 가구 (집의 상위 층과 일치)를 배치하십시오.

저널 작성

이제 제대로 작동하는 노동자 집이 있으므로 그들을 바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저널 을 제공하여이를 수행합니다 . ZaZii는 저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는 포럼에서 훌륭한 작업을 수행했으며, 저널이 제공하는 명성과 각 계층 및 작업자 유형에 대해 발전하는 데 필요한 명성 수준을 포함합니다.

저널은 등급이 올라감에 따라 채우기 위해 더 많은 명성이 필요합니다. 일반 저널을 항상 가지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채우면 처음 몇 단계를 통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작업자 수준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꾼을 T5 +로 가져 오면 큰 수익을 내거나 제작에 사용할 수있는 자원을 받기 시작하여 더 많은 책을 채우고 더 정제 된 자원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일꾼의 행복을 높일 수있는 트로피를 원한다면, 직업에 대한 트로피 일지  가득 채우면 자원 대신 트로피를 가지고 돌아올 것입니다.

모든 수집 저널은 저널 계층보다 최대 2 단계 까지 자료를 수집하여 채울 수 있습니다 . 따라서 Tier 4까지 수집하여 Tier 2 수집 저널을 채울 수 있고 Tier 6까지 수집하여 Tier 4 저널을 채울 수 있습니다. Tier 6을 모아서 Tier 4 저널을 채우고 싶지는 않지만 때로는 저널이 부족하거나 Tier 4 자료를 찾는 데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Crafting 및 Mercenary 저널의 경우 책을 채우기 위해 아이템을 제작하거나 올바른 계층의 몹을 죽여야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상 올바른 책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추가 효율성을 위해 수집 및 일반 저널을 동시에 채울 수 있으므로 가능할 때마다이를 활용하십시오.

노동자들과 함께 할 수있는 일의 엄청나게 엄청난 것이 압도적 일 수 있기 때문에, 제 조언은 천천히 시작하고 일지를 지속적으로 채울 수있는 노동자들을 수용 할 수있는 충분한 집을 갖는 것입니다. 아래는 노동자와 관련된 대부분의 다른 중간 질문을 다루는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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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길드 홀 / 길드 섬의 집 또는 개인 섬의 집 중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모든 것은 업그레이드시 설치 비용과 제한 (전자의 경우)과 작업자에게 저널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더 많은 시간 (후자의 경우) 중에서 선택하는 것입니다.

15 명의 노동자를위한 길드 홀을 세우는 데 드는 비용은 신규 플레이어 나 게임 내 수입이 낮은 플레이어에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꾼을 한곳에두고 여러 집을 관리 할 필요가없는 것은 좋은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길드 섬에 먼저 T5 집을 짓고 나중에 길드 홀을 지을 수 있습니다. 30 일 프리미엄을 보유한 대체 캐릭터는 섬 전체에 액세스 할 수 있으므로 자신의 길드에 추가하고 주인공이 액세스 할 수있는 길드 섬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5 개의 개인 노동자 섬이 모두 동일하게 설정되어 있지만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합니다.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 T5 + 저널에서 수익을 창출하거나 하위 레벨 저널에서 더 많은 필수 리소스를 확보하는 것입니까?

직원들에게 T5 + 저널을 제공하는 것이 재정적으로 더 유리합니다. 이를 통해 이러한 자원을 판매하여 낮은 계층의 자원을 구매하고 여전히 작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4/2 설정에서 각 작업자 6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4 개의 T2 책 (블랙 존에서 T4를 모아서 채워짐)과 2 개의 T3 책 (블랙 존에서 T5를 모아서 채워짐)을 사용합니다. 이렇게하면 22 시간마다 90 개의 정제 된 T3가 생성됩니다. 더 중요한 것은 낮은 계층의 리소스를 위해 블루존에 갈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블랙 존에 살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입니다.

Shark Trophy와 Explorer 's Spyglass를 언급하셨습니다. 그들은 무엇을합니까?

상어는 집에있는 모든 낚시 노동자에게 +10 행복을 추가하는 반면, 스파이 글래스는 집에있는 모든 노동자 유형에 +5 행복을 추가합니다.

보너스를 모으고 마법에 걸린 자원을 모으면 일지가 더 빨리 채워 집니까?

Gathering Fame에 대한 모든 보너스는 저널로 이전 되므로 마법에 걸린 자원을 모으면 저널이 실제로 매우 빠르게 채워집니다. Merlyn 업데이트를 통해 각 왕실 도시 근처에 마법 부여 된 자원의 비율이 증가하는 2 개의 새로운 빨간색 구역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치열한 논쟁이 될 것이지만, 저널을 빠르게 채우는 놀라운 소스이기도합니다.

T5 노동자 집을 짓고 실버를 돌려받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부지런하고 일꾼들에게 매일 정확한 일지를 제공하고 (일반적인 일지가 아닌 직업에 따라 다름) 가능한 한 빨리 각 일꾼을 평준화하십시오. 그러면 일당 14-21 일 이내에 손익분기 점에 있어야합니다. T5 집. T5 + 저널을 사용하여 그 시점 이후에 계속하면 자원을 판매하든 공예품을 사용하든 순수한 수익 영역에있게됩니다. 행복한 일꾼들은 종종 4 단계 이상에서 정제 된 자원과 정제되지 않은 자원을 되 찾는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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