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체
  • 오늘
  • 어제

솔플- 짬짬히 게임 = 무과금 게임

■ 초보 게임팁 2020. 9. 23. 22:22 Posted by Albion online
반응형

게임은 매일 같이 열심히 하기 힘듧니다.

▶ 모든 게임이 그렇듯, 1달은 열심히 달리고, 느긋하게 꾸준히 즐기는게 좋을겁니다.

알비온 온라인은, 초보도 무과금 게임이 가능합니다.

▶ 파티사냥을 주로 하고, 시간도 많은 분이라면 = 길드 통해서, 즐기면 좋죠

    - 파티 3인 이상 경험치 추가도 있지만, 솔플도 나름 장점이 많아요.

▶ 길드보단, 혼자, 틈틈히 즐기길 원해도 = 무과금 게임이 쉽네요.

솔플로 돈벌기는[ 돌채광,낚시,솔로 던전] 이 좋아요.

    - 오염된 던전을 추천 합니다.[헌터 1단계- 죽어도 아이템 드랍 없슴]

    - 은화 모우기, 돈 모우기 지존급 = 오염된 던전, 블랙존 솔로 던전 입니다.

    - 장비.무기 학습레밸이 100에 가까워야, 저렴한 장비 입고, 무난할겁니다.

    - 도움받고, 또는 무리해서 가면, 재미가 반감 될겁니다.

■ PVP 하드코어급, 진영이 존재하는, 단일서버 게임을 무척 좋아합니다.

알비온 온라인은, 어쩌면, 길드 게임이 정답일 겁니다.

▶파티사냥이 여러 모로 좋지만, 파티 구하고, 달려가고, 여러모로 시간제약이 있는분은 힘듧니다.

▶솔플로도, 여러 재미 요소가 있네요. 매우 다행입니다.

- 개인섬에, 농사도 좋지만요. 바쁜세상, 이것도 좀 힘드네요. 그래도 섬에는 농사가 편해요.

- 낚시가 여러모로 좋네요. 틈틈히, 짬짜미 게임해도, 이 게임에서 중요한 은화를 모우기 쉬워요.

- 꼭 파티사냥이 이득만 있는건 아닙니다.[바쁜 세상, 여러 상황 포함하면, 솔플이나 파티사냥이나]

 

나름 초보 추천 무기 - 효율이 좋은듯 합니다.[ 좀더 쉽게 운명보드 학습하는 방법 ]

▶ 장인 헌터 → 네이쳐 스태프 전사 → 네이쳐 스태프[한손]
▶ 장인 워리어 → 크로스보우 전사 → 경량 크로스보우[한손]
▶ 장인 워리어 → 도끼 전사 → 그레이트 엑스[양손]

 

■ 하루에 평균 1시간~3시간 정도 게임 합니다. 이 또한 집중해서 하는 시간은 1시간 이지만요.

▶ 집중 플레이 = 아레나 1번, 던전 솔플 1 번

    - 아레나는 하루 3번 이하, 승리시, 보상이 두둑합니다.

▶ 짬짜미 게임 뛰워두고 플레이 = 낚시질( 10만 코인 모우기가 쉬워요]

▶ 필드 돌아 다니다가, 자원채취 틈틈히 = 하루에 평균 7만~50만 코인이상 모우네요.[노란지역]

▶ 사냥하다가, 지혜서적,기타 아이템 줍기

하루에 실제로 대략 1시간 30분 정도, 프리미엄으로 게임해서, 대략 10만~30만 은화를 모우네요.

- 대부분 시장에 판매하면, 금방 팔리네요. 

- 프리미엄을 은화로 구매시, 대략 800만 은화 정도 입니다. 

- 시간이 지날수록, 대략 하루에 1시간~2시간 정도 게임하면, 무과금게임이 가능할 겁니다.

- 솔플던전 또는 파티던전을 돌면, 그 이상의 보너스 은화가 들어올겁니다.

  무기,장비의 레밸이 높을수록, 저가 장비,무기 장착하고[대략 4T~4.3T], 50만 코인도 모우기 쉬울겁니다.

- 파티사냥이나, 블랙존, 레드존을 안가도, 그렇습니다.

- 무기,장비 가격이 얼마 안하는 소모품급 이지만, 자주 죽으면, 그 또한 부담 커집니다.

- 천천히 즐기는 방식이, 여러모로 좋을 겁니다. 시간이 많은 분이라면, 길드를 적극 이용하세요.

- 녹색 솔플 던전은, 전체지도에서 중심에 가까운 지역일수록 강합니다. 외곽일수록 약해요.

  - 약한 곳에서, 맘편히 사냥이 여러모로 좋습니다. 알비온 게임의 기본은, 녹색던전에서 플레이 입니다.

 

■ 알비온 온라인의 실제 재미는, 길드, 파티, 진영 = PVP 일겁니다.

▶ 장비,무기의 파워차이가 그리 크진 않지만, 그래도, 오래게임한 레밸이 존재하는 분과는 차이가 있네요.

   - 한국 게임처럼, 뽑기나, 캐쉬질, 캐쉬아이템 개념이 없고, 

   - 프리미엄도, 하루 한두시간만 사냥해도, 은화로 구하기 쉽네요.

▶ 계정 첫케릭, 첫프리미엄은 추천하며, 그 외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하듯, 그정도 부담감만 있을겁니다.

   - 오래 게임하신분들과의 차이는 인정해야 되며, 최소 3개월~6개월 정도면, 그 또한 차이가 미미할 겁니다.

     [인원이 많으면, 그 또한 파워이지만요. 자신의 장비,무기[운명보드]레밸이 40~70레밸은 되어야..]

   - 게임이 오픈한지 몇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몇개월 정도면, 그 차이는 미미합니다.

     [몇천만 은화로, 시장에서 지혜의 서적을 구매해서 사용 테스트 해보니, 굳이 할필요 없다 생각됩니다]

   - 한국인끼리, 다투지만 말고, 여러 한국길드가 생성되고, 그 속에서 살아남는 길드가 여러개 생기고, 

     부담없이 즐기길 바랍니다. 

■ 알비온 온라인은, 진영을 언제든 바꿀수 있고, 진영이 존재하기에, 항상 적이 있어서 추천합니다.

   - 길드만 존재하는 게임은, 매일 갈고 닦아도, 길드끼리 전쟁을 해야 되지만,

   - 알비온 온라인은, 갈고 닦지 않아도, 항상 적이 존재합니다. 지루하지 않습니다.

   - 알비온 온라인의 게임시스템은, 영구적인 신규유저 유입과, 부담없는 지속적인 재미거리 일듯합니다.

   - 게임이 익숙해질때쯤, 너무 자유로움에 지루할땐, [아레나,낚시] 추천합니다.

 

길드 가입여부랑 상관없는, 한국인들 모이고, 신생길드 많이 생기길 바라며, 보조 디스코드 가입부탁해요.

   - 관리자 개념이 없는, 자율적인, 필요한 분들, 활용에 목적을 둔 디스코드 입니다.

   - 인원이 별로 없지만, 언젠간 도움이 될겁니다. 보조 디스코드 정도로, 테스트용으로 활용해도 좋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