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체
  • 오늘
  • 어제

반응형

크롬웹브라우져 사용시, 자동으로 번역되며, 스킬위에 마우스 두면, 스킬 설명도 뜨네요.

albiononline.com/en/characterbuilder/

 

[ 알비온 온라인, 케릭터 빌드에 대하여 ]

1. 무기를 어떤 것으로 할것인가에 따라, 장비를 정하게 됩니다.

2. 어떤 역활을 할것인가? 근딜, 원딜, 탱커, 힐러, 법사

3. 어떤 상황인가? 솔로플레이, 파티플레이, 길드전쟁, 솔로 pvp, 진영전쟁

위의 상황에 따라, 무기와 장비를 선택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다들, 최대한 PVE, PVP 에 공통으로 사용해도 부담없는것을 생각할 겁니다.

그러나, 대부분 사냥용과 쟁용 2가지를 가져가게 됩니다. 선택은 본인이 하는듯요.

 

무기든, 장비든, 세부 항목으로 갈수록, 대략 5가지 정도의 세부적인 무기가 존재합니다.

1개를 100학습 하고, 같은 항목에 있는것을, 추가로 100씩 학습을 해야 됩니다.

같은 항목에 있는것은, 추뎀 개념으로 추가적으로 적용됩니다.

 

대략 장비로 5T 이상 넘어가기 시작할때, 학습포인트가 1개 아이템 항목이 10을 넘기는 경우가

발생됩니다. 물론 2~3 학습 포인트가 드는 것도 있구요.  하루에 프리미엄 20포인트, 일반 10포인트

일떄, 5T 이상 6티에 가까운 등급의, 무기, 장비를 학습하려면,  학습포인트가 모자라기 시작합니다.

(아주 오래전에 게임을 시작한 분들과, 6개월 정도 전에 시작한 분들의 차이는 적고,

시작한지 1달 된분과, 6개월 이상된 분의 차이는, 미미하지만, 클것 입니다. )

 

장비, 무기는 소모품 입니다.( PVP, 진영전...)등 할경우, 죽으면, 모든템 드랍입니다.

장비,무기의 학습은 계속 하되, 안전하지 않은 지역에서, 사냥시엔, 장비나 무기를

비싼걸 들고 하지 않습니다. 

개인섬에 농장을 만들고, 던전에서 템을 먹고, 시장에 거래해서, 장비를 구할 기반을 

만들어야 합니다.

오래보고,  농사에 학습을 투자하며, 키울분과

장비, 무기에 학습하며, 던전에서 템먹거나, 캐쉬로 골드를 사서, 게임을 할분으로 구분될겁니다.

- PVP로 장비를 얻을수도 있구요.

- 장비가 소모품격 이기에, 비싼 장비가 좋은건 아닐겁니다.

- 장비를 죽어서 잃을 경우, 새로 장비를 구할, 기반을 마련하고, 생각하며, 게임을 하게 됩니다.

 

학습포인트를 처음 시작시, 이것 저것에 전부 학습보단, 

농사쪽이든, 무기쪽이든, 장비쪽이든,  어느 한부분에 올인하며[배분], 다른것도 올리는게 좋아보입니다.

게임의 시작[출발]은 같이 시작한게 아니기에요.  하루 학습포인트는 , 열심히 한다고, 많이 가질수 있는게

아니기에요. 같이 즐기는건, 대략 1주일 이상 게임해 보면, 즐기는대는 문제 없고, PVP를 안정적으로 즐기려면

대략 6개월 정도 되면, 당당한 게임이 될듯합니다.

 

케릭을 빌드할때, 몇일 하다보면, 5T정도 무기, 장비를 장착하게 됩니다.

케릭만들고, 처음 튜토리얼 잠시 하면, 프리미엄 3일 짜리를 줍니다.

3일짜리 프리미엄은, 섬을 구매하는것만 안되고, 같아요. 

이것으로, 케릭빌더를 참고하여, 키워보고, 프리미엄을 결제해 보세요.

프리미엄 결제는, 계정 공통이 아닙니다. 각각 입니다. 

albiononline.com/en/characterbuil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