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체
  • 오늘
  • 어제

케릭터 빌드 관련 - 참고사항

■ 케릭터 빌드 2020. 8. 22. 16:28 Posted by Albion online
반응형

무기를 뭐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칼,활,마법,메이스....] 장비를 그것에 맞춰 장착하는 시스템입니다.

물론, 원하는거로 장착해도 되지만요.

▶무기의 E스킬은, 고유한 그 무기만의 스킬 입니다.

   - Q 스킬, W 스킬은, 같은 계열[비슷한 무기류] 공용 스킬입니다.

   - 해당 무기마다, 그 무기 안에, 스킬은, 언제든 선택 가능합니다.

▶방어구도, 스킬 3개 중에, 맨 우측 스킬이, 그 방어구의 고유 스킬입니다.

   - 해당 방어구 마다, 그 방어구 안에 스킬은, 언제든, 선택 가능합니다.

▶ 방어구 선택

   - 예를 들어, 머리는 플레이트, 갑옷은, 가죽, 신발은 천 으로 해도 됩니다.

   - 예를 들어, 머리는 가죽, 갑옷은, 플레이트, 신발은 가죽 으로 해도 됩니다.

   - 위의 예제는, 참고용이고요. 예기의 요지는, 장비의 스킬만 보고, 정하면 됩니다.

   - 되도록, 같은 계열[플레이트,가죽,천]이어야, 학습 효율이 좋지만, 스킬이 우선입니다.

 

아래, 케릭터 빌드 관련, 본인이 원하는 빌드를 참고하시고

albiononline.com/en/characterbuilder/

구글 크롬으로 보면, 한글로 보기 편할 겁니다.

 

그것에 맞춰서, 운명보드에서, 해당 아이템 항목을 활성 시키고, 

착용하고, 사냥하면서, 학습을 눌러주면,  해당 항목의 다음 항목이 활성되고, 

그 항목에서, 다음 항목의 세부항목을 미리보기로 보고, 세부항목중 하나를 올려주는 방식이

운명보드를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다들, 무기도 여러종류, 장비도 여러종류를, 그때 그떄[ 솔플, 던전, 파티, pvp, gvg]

해당 된느 것들 마다, 장비 셑팅을 다르게 하기에, 결국은, 대부분의 운명보드를 올리게 되고,

처음엔, 한가지에 올인하는듯 합니다.

사냥에 더 이득인 장비가 있고,  힐러 스타일 장비, 탱커스타일 장비, cc기 위주 장비..

본인이 어떤 스타일로, 어떤 환경에서 플레이 하느냐에 따라,  

무기를 선택하게 되고, 그 무기에 맞춰서, 장비를 선택하게 되는듯 합니다.

 

장비는 셑트 장비 개념은 없고,  장비의 속성, 스킬만 보고, 어느 부위던 고르면 됩니다.

좌측이, 큰 항목으로 무기의 종류고, 세부적으로 무기의 계열[이곳에서 무기의 종류별, 스킬을 미리보기 가능해요]